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조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뉴스

컨텐츠내용 프린트하기 링크 주소복사

뉴스 내용시작

고객 만족을 위한 CS2000 운동 전개

작성일 24-02-07

425e36080be3a7d7313a7d4d69b9d558_1706831042_6962.jpg  


우리 병원은 11일을 기점으로‘CS2000’ 운동에 돌입했다.

CS2000 TF팀이 주관하는 CS2000 운동은 매일 2,000명의 고객에게 만족할 만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의 새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취지로 진행하고 있다.

중점적인 활동 내용으로는 신환 및 초진 환자의 진료 편의를 위한 진료 일정 확대 인터넷으로 예약 가능한 진료과 및 진료 일정 확대 고객 의견 청취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개선 방안 모색 직원 교육을 통한 친절도 향상 노후 시설 개선을 통한 환경 정비 등이 있다.

박명옥 병원장은 “CS2000 운동은 고객 만족과 더불어 우리 병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도 반드시 해내야 한다.”라며 진료부와 직원 모두가 새로운 각오로 임하면 이루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